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사지를 받고 체크아웃을 하고 점심을 먹으러 갔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마지막점심도 분보남보다!










저번에 먹었던 곳에 갈까하다가 성당근처로 이동했다.

분보남보와 스프링롤만 시켜서 먹었다.

맛은 저번에 먹었던 그 곳이 제일 맛있다.

다음에 가면 분보남보는 그 집만 갈듯.



http://jellyb.tistory.com/277

이 글에 썼던 분보남보에서 파는 분보남보제일 맛있었다.






▲누들앤롤 위치










점심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시러 갔다.

사파에서 먹었던 에그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하노이에도 에그커피를 파는지 검색해보았다.

하노이에도 맛있는 에그커피 카페가 있다고 하여 가보았다.


처음에 머물렀던 호텔 근처에 있었다.

(그 호텔은 진짜 위치는 최강이다.)









카페 입구가 맞는지 의심스러운 복도를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이런 공간이 나온다.

의자는 목욕탕 의자처럼 낮은 의자와 탁자도 낮은 탁자이다.

다들 커피와 멀 까먹고 있었다.










지앙(GIANG) 커피 메뉴판

가격은 안써져 있지만 대체로 저렴하다.

에그커피는 25,000동








차가운 에그커피와 따뜻한 에그 커피 두잔을 주문했다.










유명한 곳인지 관광객들도 많이 보인다.










사람들이 커피와 함께 멀 까먹고 있길래 보니까 해바라기씨다.

우리도 하나 시켜보았다.

진짜 오동통한 해바라기 씨다.


해바라기씨는 한접시에 20,000동이다.











다 먹고 나니 이렇게 된다.

하노이에서 커피집을 지나칠때마다 바닥에 먼가 많이 떨어져있었는데 

다 해바라기씨였나보다.






▲ 하노이 GIANG 카페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