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평한옥마을에 있는 핫한 카페인 1인 1잔에 가보았다.

평일이라 한적할 줄 알고 갔지만 이미 만석인 카페였다.

뷰 좋은 자리는 이미 다 차 있고 딱 한 자리 남아있길래 일단 앉아서 기다렸다.

카페라 자리가 잘 안 나올 것 같았는데 조금 기다리니 뷰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총 5층으로 된 카페인데 옥탑자리도 있길래 올라가보았다.

옥탑에서 내려다보니 한옥마을 전경이 다 내려다 보인다.

추워서 사진만 찍고 내려왔다.

 

 

여기는 5층에 외부자리인데 날이 추워서 비어있었다.

(5층 석은 좌식석이었고 메뉴도 따로 있다.)

 

 

드디어 앉게된 자리!

여기 이 자리에서 보는 뷰가 SNS에서 유명한 그 뷰다.

여기 앉아서 가만히 커피마시며 멍 때리니 너무 좋더라.

하루종일도 앉아 있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조용한 한옥마을을 둘러보다가 만난 길냥이!

 

 

한옥마을이라 프랜차이즈업체들도 한옥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