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강원도

웰리힐리 2017년 1월

jellyBn 2017. 1. 8. 17:55
반응형

2017년 첫 보딩을 하러 갔다.
전날 비온다는 소식을 들어서 걱정이 되었지만
저녁부터 온다길래 일단 출발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 너무 포근해서 ,
보드를 타는 내내 땀이 났다.
그리고 눈이 무슨 사막 모래인줄....

설질이 너무 안 좋았다.
그리고 군데 군데 작게 언덕이 형성 된 곳이 많아서
어쩌다보니 하게되는 점프 ㅋㅋㅋㅋㅋㅋ



점심먹고 오후가 되니 날씨가 흐려지기 시작한다.
근데 기온도 더 올라서 무려 9도가 넘는다.

군데군데 눈이 녹아서 흙이 보이는 곳이 점점 늘어났다.



그리고 오후가 되니 갑자기 사람들이 늘었다.
단체가 갑자기 많아 왔는데 초보들이라 슬로프에서
흙부분피하랴 초보들 서있어서 거기 피해서 가랴
보드타기가 너무 힘들어져서 일찍 접고 친구와
수다나 떨다 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