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수동에 위치한 갤러리카페, 대림창고 갤러리컬럼에 우연히 가보았다.

성수역 근처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봤는데 특이해서 들어가보았다.

문앞에서만 보고 머하는 곳인지 몰랐는데 옆에 커피볶은 기계를 보고 카페구나 싶었다.








창고를 카페로 바꾼터라 외관이 창고이다.

모르고 지나갈수도 있을듯한 외관모습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작품이 바로 보인다.

카페 겸 갤러리도 겸하고 있어서 곳곳에 작품들도 볼 수가 있다.









창고를 개조한거라 실내는 무척 넓었다.

테이블도 1~2인용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지만 큰 테이블에 여럿이 같이 앉게 되어있었다.







유명한 곳이었는지 사람들이 무척 많았다.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3층인 옥상은 담배피는 곳 같아 보인다.






2층으로 향하는 계단

2층은 1층보다 좀 더 작은 방이라 조용한 느낌이다.






문 옆에 있던 커피 볶는 기계








성수역에서 내려서 이마트 방향으로 걷다보면 대림창고가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