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먹을거

합정 카페 허밍벨라

jellyBn 2017. 4. 5. 00:07
반응형

합정역 근처엔 특이한 카페들도 많고 맛있는 카페들도 많다.

그 중에 눈에 띄는 외관의 카페가 보여 들어가보았다.


테라스 좌석도 많고 외부좌석도 많아서

흡연자도 비흡연자도 즐길수 있는 카페 였다.


이날은 평일 오후라 한적한 시간이었다.







한적하니 이때까진 손님이 별로 없었다.

그러나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부터 갑자기 손님들이 들어차기 시작했다.










간만에 너무 더워서 아이스 카페라떼와 케이크 한조각을 주문했다.

케이크가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테라스에 앉아서 차가운 커피와 함께 먹으니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다.







위치는 상상마당 근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