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말고 다른 곳의 맛집들을 찾아 보았다.

한옥마을 안에 음식점은 비싸고 사람이 많아서 다른 곳을 찾아보았다.

 

초록창에 검색해보니 보이는 두 개의 맛집들.

하나는 화심순두부, 하나는 짬뽕집인 불이야이다. 

 

 

 

 

먼저 간 곳은 화심순두부.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해 있다.

주말 점심때 갔는데 그닥 사람이 많지 않았다.

들어가자마자 앉긴 했지만 음식이 좀 늦게 나온다.

 

주문한 음식은 순두부찌개와 두부돈까스.

돈까스는 그냥 그럭저럭이었는데 순두부찌개가 정말 맛있었다.

또 가서 먹고 싶은 맛이다.

 

사진은 순두부찌개만 찍어와서 다른 사진들이 없다.

가게 사진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ㅠㅠ

 

그리고 두부 도넛도 파는데 이것 역시 맛있다.

순두부찌개를 먹고 나오면서 하나씩 사먹으면 딱이다.

 

 

 

전주 화심순두부 위치.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불이야.

이 곳은 해산물짬뽕집이다.

기본 2인이기때문에 혼자먹을 순 없다.

 

해물의 양이 많아서 맘에든다.

둘이서 다 먹고 나면 정말 배부르다.

 

위치도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전주에서 서울로 올라가기 전에 먹고 가면 딱 좋은 곳이다.

 

 

 

전주 불이야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