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처음으로 아이허브를 이용해보았다. 

영양제들을 사야했는데 어디서 살까 하다가 예전에 누군가 추천해준 곳이 바로 아이허브이다.

영양제나 화장품들을 사면 좋다고 들었었다.

 

 

 

 

 

왼쪽부터 비타민D(젤리형태로 있길래 사보았다.), 비타민C(유명한 귤젤리), 바디오일, 핸드크림, 초콜렛 두종류이다.

비타민D를 살 생각으로 들어간 사이트였는데 보다보니 귤젤리가 맛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한번 사보았다.

 

맛은 그냥 젤리인데 미묘하게 약맛이 느껴진다.

바디오일은 사용하던 바디크림이 다 떨어졌길래 겨울이니까 오일을 써볼까 하고 산 제품인데 끈적이지 않고 괜찮다.

핸드크림은 마침 다 떨어져서 주문하는 김에 같이 샀는데 향이 상당히 쌔다.

바닐라향인데 향이 엄청 쌔고 오래간다.

처음 향은 별로인데 지속되는 향이 좋다.

 

초콜렛 두종류

하나는 칠리앤체리맛 초콜렛, 하나는 체리앤아몬드이다.

 

칠리맛 초콜렛은 저번에 한번 먹어보았는데 자꾸 먹고싶어지는 맛이다.

의외의 조합인데 정말 괜찮다.

 

 

 

 

 

그리고 또 다른 영양제인 루테인.

눈 영양제로 유명한 루테인.

라섹수술도 했으니 시력보호도 할겸 해서 사보았다.

 

 

처음주문하면 할인쿠폰도 주고 또 얼마이상사면 배송비가 무료라서 가끔씩 사면 좋은 것같다.

반응형

'일상 > 그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인증코드등록  (2) 2016.04.11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5명)  (4) 2016.03.18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1) 2015.05.07
티스토리 초대장을 풉니다.[마감]  (36) 2014.04.12
대학로 뮤지컬 아가사  (0) 2014.03.15
댓글